뷰티스타일링

바다의 청량함 ‘크루즈 룩’ 메이크업 제안!

2010-07-05 09:23:07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다. 시원하게 내리는 비에 무더운 날씨 주춤해 반갑기도 하지만 비 때문에 여름 바캉스 스케줄에 지장이 생기진 않을까 걱정이다.

예약해 놓은 여행일정까지는 아직 시간적 여유가 남았다면 일단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올여름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미리 알아두자.

이번 선보인 크루즈 시크 룩은 에메랄드 빛 바다의 시원한 프레시 민트, 태양처럼 반짝이는 써니 골드와 블러셔가 조화를 이뤄 건강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도심 속에서도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크루즈 시크 룩’. 뜨거운 태양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세련된 크루즈 시크룩을 제안한다.

피부표현: 헬시+ 스키니 페이스


올여름 트렌드는 태닝한 느낌이 지나치지 않은 자연스럽게 그을린 헬시스키니 페이스로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크루즈 시크 룩의 건강하고 스키니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크로키 썬 베일 스틱을 매끄럽게 밀착 되도록 펴 발라 보송하게 마무리 한다. 크로키 썬 베일 스틱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27/PA++)등 멀티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든지 손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을 도와준다.

좀더 자연스럽게 그을린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베이지컬러의 하이라이터로 T존과 C존을 살려준다. 블러셔를 더해주거나 브론저로 얼굴 윤곽을 따라 브러싱하는 것도 좋다.

컬러메이크업: 민트+골드

올 여름 크루즈 시크 룩을 완성하는 중요한 핫 아이템으로는 민트와 골드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골드 스파클 아이라이너, 워터 래스팅 마스카라, 핑크 립틴트 등이다.

여름 철인 만큼 가볍고 물과 땀에 강한 민트 아이쉐도우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활용하도록 한다. 골드 아이라이너로 반짝임을 더해주면 시원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한 수분감의 크로키 써니 립 틴트를 발라주면 세련된 비비드 핑크 컬러의 입술을 오랜 시간 뽐낼 수 있다. 마치 도심 속에서도 휴양지에 여행 온 듯한 느낌의 ‘크루즈 시크 룩’을 쉽고 간편하게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이경민 크로키 관계자는 “올 여름 태양과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더욱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크로키 시즌2 헬씨 스키니 페이스는 17일부터 새롭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올 여름, 효리처럼 섹시한 피부를 원해 !
▶ 바캉스에서 물 만난 ‘뉴 지젤 웨이브 헤어’
▶ 청순녀? 청순한(?) 男子가 뜬다!
▶ 커리어우먼의 가방 속엔 특별한 아이템이?
▶ 휴가지에서 내 피부 지키는 Tip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