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日 여성그룹 ‘스피드’ 우에하라 타카코, 드라마 ‘도망자’ 캐스팅

2014-08-12 05:18:01
지난 상반기 '추노'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곽정환 감독, 천성일 작가가 다시 뭉쳐서 제작 중인 드라마 ‘도망자’에 일본의 원조 여성 아이돌 ‘우에하라 타카코’가 전격 캐스팅됐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1996년 평균 나이 13.5세로 데뷔, 일본대중음악의 최연소 기록들을 속속 갈아치우며 여성 아이돌 그룹의 붐을 일으켰던 스피드의 멤버. 이후 2000년 3월 그룹이 해체된 이후 솔로로 전향해 활동했으며 10장의 솔로 싱글 발표와 4권의 사진집 발매하였고 ,여배우로써도 활동하는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 일본 내 절세미녀 스타다.

영화, CF 등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다 2005년에는 니혼TV의 드라마 '사랑으로 인한 소동-드라마스페셜'에서 한류스타 류시원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드라마 ‘도망자’에서 세계 정상을 바라보는 일본 최고의 가수 ‘키에코’로 분하여 ‘지후’역의 비(본명 정지훈)와 애잔한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일본의 개성파 배우 타케나카 나오토는 키에코의 아버지 '히로키'역으로 함께 출연하게 돼 '도망자'에 쏟아지고 있는 국내외의 관심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2010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기대작 '도망자'는 한국 전쟁이 발발하면서 사라져 버린 천문학적인 액수의 돈이 다시 세상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미 비와 이나영을 비롯 이정진, 공형진, 성동일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됐으며 도쿄, 오사카, 요코하마, 상하이, 북경, 마카오, 홍콩,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각 도시에서 펼쳐질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된다. 오는 9월 말 KBS2TV를 통해 방영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김단비에게 선택 못 받은 이기광 '김구라에게 완벽 빙의'
▶ 이효리 '하하몽쇼'서 '효리의 늪' 뮤직비디오 제작 '제대로 망가졌다!'
▶ '호박커플' 손예진-이민호 재회…제 2의 겨울연가 되나?
▶ '뜨형' 길하라 "난 내가 아니다" 박명수 아바타로 맹활약
▶ 비, 안젤리나 졸리 앞에서 기죽지 않을 배우 '1위'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