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토니모리, '쏘 핫 누드 바디' 라인 출시

2010-07-07 09:32:20

토니모리가 근육질의 식스팩과 S라인 몸매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쏘 핫 누드바디라인을 선보였다.

쏘 핫 누드바디라인은 젤과 워시 2종 구성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이 각각 별도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토니모리가 그 동안 선보였던 토마톡스, 에그포어 등과 같이 제품의 특징을 잘 살린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섹시한 식스팩 따라잡기!

쏘 핫 누드바디 식스팩 젤은 마린블루 컬러의 수영복을 입은 남성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운동 전과 후에 발라주는 남성 전용 젤로 탄탄하고 멋진 초콜릿 복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지방분해와 셀룰라이트 조절에 도움을 주는 피토슬림과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부 활력을 부여하는 홍삼추출물과 콩 단백질 등이 함유됐다.

방법은 물기가 없는 복부 및 원하는 부위에 펴 바른 후 마사지를 통해 충분히 흡수 시켜 주면 된다. 운동과 병행하거나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토니모리 쏘 핫 누드바디 식스팩 워시는 청바지와 화이트 셔츠를 입은 남성을 모티브로 했다. 이 제품은 탄탄하고 굴곡 있는 식스팩 몸매로 가꿔주는 바디 워시 제품이다. 카르니틴, 카페인, 콩 단백질 등의 성분이 샤워하는 동안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슬림한 S라인 따라잡기!


토니모리 쏘 핫 누드바디 에스라이너 젤은 쿨링 효과와 온열효과가 복합적으로 작용해 피부에 긴장감을 주는 여성 전용 바디 젤이다. 러블리한 핑크빛 비키니를 입은 디자인으로 지방분해를 촉진시키는 카페인과 생강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토니모리 쏘 핫 누드바디 에스라이너 워시는 카르니틴과 카페인, 생강 추출물이 샤워 중에도 지속적인 긴장감을 부여하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메이크업만으로 10살은 어려보일 수 있다?
▶ 메이크업 키워드 '럭셔리' 가 정복한다!
▶ 사나운 얼굴, 부드럽게 만들기!
▶ 삐에로女, 빨간'코' 비상!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에도 비디비치(VIDI VICI)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