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톡톡 튀는 시계로 내 팔에 엣지를 더해봐~

2010-07-08 10:16:21

무더운 여름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옷차림도 간소해져 개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특히 가장 주목 받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시계. 여름이 되면서 무겁고 딱딱한 제품이나 컬러보다 톡톡 튀는 컬러와 가벼운 소재의 시계가 주목받고 있다. 더운 여름, 내 개성에 포인트를 줄 시계에 대해 알아보자.

# 난 너와 달라! 네온컬러


이번시즌 가장 핫한 컬러 중 하나인 네온. 방송가를 중심으로 퍼져나간 네온컬러는 이미 많은 패션연출의 포인트 컬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눈 코펜하겐에서 출시된 No.25 시리즈는 이마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유니크한 감성의 디자인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네온 컬러의 실리콘 밴드로 캐주얼한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시원함을 더한다.

# 눈에 확 띄는 비비드컬러


여름이면 간소해진 옷차림 탓에 자칫 밋밋해 보이기 십상이다. 이럴 때는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자.

하지만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은 자칫하면 장난감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컬러는 비비드 하더라도 디자인 자체는 심플한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에피타임에서 출시한 스퀘어 컬렉션은 사각모양의 심플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시계 케이스와 밴드가 유연하게 하나로 이어져 있어 손목에 편안함 까지 준다. (사진제공: 겔러리어 클락)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쉿! 여우들만 아는 비키니 코디법
▶ 올 여름 플립플랍 하나면 만사 OK
▶ 장마철, 컬러풀한 액세서리로 기분 UP
▶ 오연수 vs 한가인, 품절녀 패션 대결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에도 비디비치(VIDI VICI)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