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양현석-이효리 이을 슈퍼스타K2 메인 심사위원은 누구?

2010-07-07 18:56:22

대국민 스타 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 2’의 메인 심사위원은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에 대해 슈퍼스타K 김용범 CP는 “너무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기 때문에 메인 심사위원 구성이 완료되는 대로 바로 공개할 것이다. 현재 가요계 최고의 실력자분들을 후보로 두고 내부적으로 논의 중에 있다”며 “한 가지 먼저 공개한다면,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심사위원이 3명이 아닌 4명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들 심사위원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스타성, 가창력, 재능과 역량, 프로듀싱 등 각 분야 최고의 실력자로 구성될 것이며, 다양한 시각에서 여러 가지를 평가할 수 있는 구성원들로 꾸밀 계획이다. 한 해를 빛 낼 신인가수를 뽑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각 분야의 일인자라 할 수 있는 분들을 모시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현재 상황을 전했다.

일각에서는 슈퍼스타K 2 심사위원 후보에 올랐다는 것만으로도 누구나 인정하는 스타성과 실력을 겸비한 톱스타로 인정받는 거나 다름없다며, 과연 누가 될 것인지 여러 가지 가설을 두고 예상까지 해보고 있는 상황.

지난해 양현석, 이승철, 이효리가 최고의 구성으로 그 자체만으로도 핫 이슈가 됐던 만큼 그들에 이어 올해는 어떤 톱 스타들이 메인 심사위원으로 위촉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국민 스타 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 2 본 방송은 오는 7월23일 금요일 밤 11시 Mnet서 온 에어 된다. (사진제공: 엠넷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신동 "나랑 결혼해줄래?" 국내 최초 상견례 아이돌 등극
▶ 윤세아-오지은-김세아, 섹시댄스에 '강심장' 후끈
▶ 'D컵 가슴' 유니나, 지나치게 야하다고 고소당할 위기!
▶ ‘우리 지금 만나’…스타와의 만남을 주선해 드립니다!
▶ 버림 받은 '제2의 누구' 뜨려면 OO녀가 되어라!
▶[이벤트] 여름에도 비디비치(VIDI VICI)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