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에이미 "고등학생인 연하의 아이돌 만나 적 있다"

2010-07-09 13:44:18

8일 방송된 SBSE!TV ‘철퍼덕 하우스’에서 에이미가 연하의 아이돌 가수와의 연애담을 솔직하게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미는 최근 '철퍼덕 하우스’의 새 MC로 투입되었으며, 솔직하면서도 엉뚱한 4차원의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미는 이번 ‘21세기 마녀의 조건’ 이라는 주제로 녹화가 진행된 가운데 연하의 아이돌 가수와 연애했던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는 43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외모와 몸매를 가진 마이진이 15살 연하와 연애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히던 중 에이미 역시 연하를 만난적 있다고 털어놓으면서 자연스레 공개됐다.

에이미는 "저 역시 연하 남자를 잠깐 만난 적이 있다. 나이 차이가 제법 많이 났다"고 말하자 MC 정선희와 이경실의 질문이 이어졌다. "7~8살? 10살? 11살 차이가 나면 고등학생이다"라고 말하자 에이미는 "그렇다. 고등학생 아이돌이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에이미의 고백 직후, 과연 에이미와 만남을 가졌던 꽃미남 아이돌 가수가 누구인지에 대한 많은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4차원 아티스트겸 아트디렉터 유쥬쥬와 고양이 캐릭터에 홀릭 되어 온통 핑크빛으로 살아가는 주혜빈, 시간을 거꾸로 거스르는 늙지 않는 마녀 마이진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SBSE!TV ‘철퍼덕 하우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김현중 '장난스런 키스' 男주인공 확정, 女주인공은 누가 될까?
▶ 에이미 "연하의 아이돌과 연애한 적 있다" 고백
▶ 엄지원 “서경석 열애 알고 있었다”…의리 과시
▶ 신예 지나(G.NA) 티저 영상 공개, 비스트 윤두준 첫 연기도전
▶ 네이키드 걸스, 19금 뮤비 '노출-신음-성행위 묘사' 선정성 논란
▶[이벤트] 여름에도 셀라벨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