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황제 승기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애교 작렬’

2010-07-12 19:57:56

배우 이승기의 귀엽고 시크한 매력 두 가지를 동시에 엿볼 수 있는 CF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촬영이 진행된 한국 피자헛 CF 촬영장에서 이승기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모습이 담긴 직찍 사진이 주요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이승기의 서로 다른 두 가지 매력인 귀여운 애교남의 모습과 진지한 시크남의 모습을 모두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사진 속에서 CF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이승기는 스탭들과 연기 콘셉트를 논의하고 감정을 잡는 등 진지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낸다.

반대로 큐사인과 함께 촬영에 들어간 이승기의 연기 모습을 촬영한 사진에서는 특유의 귀여운 미소와 환한 표정이 매력적인 애교남으로 변신한 이승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애교남의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은 CF 촬영 중 환한 미소를 지으며 피자를 도우부터 군침 돌게 먹는 모습과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를 하는 모습 등이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승기의 시크한 매력이 눈길을 끄는 사진에서는 촬영 중간 중간 촬영 감독의 말을 경청하고 연기를 준비하는 등 사뭇 진지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승기의 색다른 두 가지 매력이 담긴 CF촬영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평소 보기 힘든 이승기의 진지하고 시크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진정한 프로답다”, “애교승기 시크승기 모두 매력적이고 빛이 난다”는 등의 댓글을 달면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승기가 출연한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의 ‘더스페셜 찰도우’ 신규 CF는 7월16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프레인)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키(Key) 반삭 헤어스타일 눈길, 샤이니 다섯 멤버 베일 벗었다!
▶ 샤키라, 남아공 월드컵 폐막식서 환상적인 무대 선사
▶ 재범,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 태양-서태지 제치고 판매량 1위
▶ 최철호 "'동이' 출연정지로 조금이나마 벌 받겠다" 자진하차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