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엉아돌' 원투, 신곡 'VERY GOOD'으로 화려한 컴백!

2010-07-12 19:29:07

'엉아돌' 원투가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을 발표하고 7월 둘째 주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화려하게 컴백했다.

원투의 컴백 무대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원투는 특색있고 깔끔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유쾌한 여름 댄스곡으로는 독보적이다" 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원투는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신곡 의 컴백 무대를 무사히 마쳤고 또 반응도 그리 나쁜 것 같지 않아서 기분이 좋다"며 "원조 '엉아돌' 그룹으로써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는 컴백 소감을 전했다.

7월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한 원투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은 브라스와 신스사운드가 신나는 댄스홀 드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

특히 '별이 빛나는 밤에'와 '와랄라 랄라레'에 이어 다시 한 번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원투에게 선사한 노래로 근래 믹싱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인 용감한형제가 직접 믹스를 해 사운드에 더욱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진 원투는 7월12일 tvN 뮤직쇼 '뉴턴'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키(Key) 반삭 헤어스타일 눈길, 샤이니 다섯 멤버 베일 벗었다!
▶ 샤키라, 남아공 월드컵 폐막식서 환상적인 무대 선사
▶ 재범,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 태양-서태지 제치고 판매량 1위
▶ 최철호 "'동이' 출연정지로 조금이나마 벌 받겠다" 자진하차
▶ 서태지, 라이브음반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음원 선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