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소연 '닥터챔프'로 컴백, 아이리스-검프 이어 또 대박?

2010-07-13 11:58:27

배우 김소연이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챔프'를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김소연은 이 드라마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로 분한다. 김소연이 맡은 역은 악바리 같은 근성을 가진 정형외과 의사 김연우로, 우연히 담당 교수의 의료사고를 발설하는 바람에 병원에서 쫓겨나 태릉선수촌에 입성한 후 선수들과의 갈등을 겪으며 성숙한 의사로 발전하는 인물이다. 사사건건 다투게 되는 국가대표 문제아 유도선수 박지헌과 더불어 자신의 상사인 태릉선수촌 의무실장과도 미묘한 러브라인을 구축하며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닥터챔프'는 태릉선수촌을 배경으로 국가대표 담당 주치의의 눈을 통해 바라본 스포츠의 세계를 다루는 본격 휴먼 스포츠 메디컬 드라마다. 스포츠가 주는 다이나믹함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갈등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소연은 지난 해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였고 최근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로 분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팔색조처럼 매 작품마다 같은 배우가 연기를 하는 지 몰랐다는 평을 얻을 정도의 캐릭터 소화력을 보였던 김소연은 이번 작품에서는 강단 있고 정의로운, 세상살이에는 융통성 없이 뻣뻣하지만 때론 의외의 인간미를 지닌 의사 김연우로 분해 천방지축 국가대표 유도선수 박지헌, 냉정하지만 속에 따뜻함을 숨기고 있는 태릉선수촌 의무실장 이도욱과의 러브라인을 구축한다.

2010년 상반기를 누구보다도 바쁘게 보냈던 김소연은 “이번 드라마 ‘닥터챔프’를 통해 완전히 다른 인물로 인사드리고 싶다면서 좋은 기회를 얻게 된 만큼 행복하게 작품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닥터챔프'는 현재 방송 중인 '커피하우스'에 이어 방송을 앞두고 있는 김정은 주연의 '나는 전설이다' 후속으로 오는 9월 말 첫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

▶ 키(Key) 반삭 헤어스타일 눈길, 샤이니 다섯 멤버 베일 벗었다!
▶ 송호범 아내 백승혜 '아가씨도 울고 갈 명품 몸매'
▶ 재범,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 태양-서태지 제치고 판매량 1위
▶ '리틀 구하라' 진혜원, 9인조 혼성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
▶ 서태지, 라이브음반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음원 선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클라란스 메이크업 룩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