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신이 내린 몸매' 제시카 고메즈 비키니 '섹시미의 극치'

2010-07-20 10:26:38

세계 최고의 섹시 모델인 제시카 고메즈가 비키니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수영복 브랜드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가 브랜드 론칭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는 ‘신이 내린 몸매’, ‘동서양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톱 모델’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제시카 고메즈가 모델인 섹시하고 트렌드한 스윔웨어로써 ‘제시카 고메즈 효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의 마케팅 팀장은 “제시카의 시크하면서 섹시한 컨셉의 스윔웨어와 동양여성의 체형을 고려한 로맨틱 큐티 콘셉트의 캐주얼한 스윔웨어로 나눠 기획되었다. 전자는 골드장식, 애니멀 무늬, 이국적인 플라워 무늬 등 트렌드한 장식이, 후자는 파스텔 색상과 프릴장식, 도트무늬 등 걸리시한 장식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6월28일 론칭하자마자 고객센터로 문의전화가 빗발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한 구매고객은 “수영복이 정말 예뻐요. 무늬가 저렴해 보이지 않고 세련되 보여요”라고 상품평을 적었으며, 또 다른 구매고객은 “가격대비 제품이 너무 좋아요. 비키니 하나 살 돈으로 두개 샀어요~ 번갈아 가며 입을래요”라고 적었다고.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는 헤이요에 입점해 있으며 수영복 뿐만 아니라 수영복 촬영 후기와 체형별 수영복 고르는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2010 여름 핫 트렌드 '맥시드레스'
▶ 닉쿤이 좋아하는 러블리걸 스타일은?
▶ 비키니 입고 싶다면 딱 3가지만 준비하자
▶ 올 여름 나염프린트 '타이-다이'가 대세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클라란스 메이크업 룩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