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특' 친누나 박인영, 본격 연기 활동 돌입

2010-07-13 18:47:17

슈퍼주니어 이특 누나로 알려진 박인영이 영화배우 이범수 소속사인 마스크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연기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마스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달 박인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개성 있고 연기 잘하는 좋은 배우로 성장하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박인영은 뉴질랜드에서 고등학교와 대학을 마친 재원. 넘치는 끼를 주체할 수 없어 귀국 후 중앙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다. 이후 기본에 충실하자는 생각으로 많은 연극과 뮤지컬, 단편영화 출연해 연기를 연마한 실력파 연기자이다.

동생을 위해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와 SBS ‘붕어빵’에 출연해 그 동안 감춰 논 끼를 분출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박인영은 “이제 준비가 많이 된 것 같다. 드라마와 영화, 방송 모든 방면에서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으며 “슈퍼주니어 이특의 누나로 더 많이 알려져 있지만, 내가 동생보다 더 끼가 많다”고 주장한다는 후문.

실제로 박인영은 지난해 60대 1의 오디션을 통해 연극 ‘뉴보잉보잉’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감춰놓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고, 영화 ‘풍선’과 ‘여의도’에 연이어 캐스팅되어 촬영을 마치고 현재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엄정화-엄태웅, 김태희-이완 등을 잊는 연예계 남매 파워의 계보를 잇는 박인영의 행보에 주목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마스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 키(Key) 반삭 헤어스타일 눈길, 샤이니 다섯 멤버 베일 벗었다!
▶ 송호범 아내 백승혜 '아가씨도 울고 갈 명품 몸매'
▶ 재범,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 태양-서태지 제치고 판매량 1위
▶ '리틀 구하라' 진혜원, 9인조 혼성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
▶ 서태지, 라이브음반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음원 선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클라란스 메이크업 룩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