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현중-정소민 '장난스런 키스' 남녀주연 캐스팅!

2010-07-16 15:49:16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MBC 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 (극본 고은님 연출 황인뢰, 김도형)의 남녀주인공이 마침내 최종 확정됐다.

'꽃보다남자'에서 다정다감한 매력을 선보이며 국민선배로 등극했던 김현중이 남자주인공인 백승조(원작-이리에 나오키)역으로, 백승조를 연모하는 오하니(원작-아이하라 코토코)역에는 신예 정소민이 전격 발탁됐다.

원작만화 '장난스런키스'는 일본에서만 발행부수 2,700만부를 기록한 공전의 히트작으로 '꽃보다남자'와 더불어 아시아 순정 만화계의 양대 산맥으로 일컬어지고 있는 작품. 대만에서는 TV드라마로 제작되어 최고시청률로 국민드라마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으며,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고공시청률로 큰 성공을 거뒀던 명실공히 범아시아 콘텐츠인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 김현중은 하나를 가르쳐주면 100개를 알아버리고, 하나를 배우게 되면 남보다 100배는 빨리 습득하는 천재 미소년 백승조 역으로 분한다. 더불어 무미건조한 차가운 매력의 소유자로 전격 연기변신에 도전하게 된다.

황인뢰 감독은 "만화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 같은 외모와 4차원톤의 엉뚱함 이면에 숨기고 있는 순수하고 유연한 모습들을 통해 백승조를 보았으며, 무엇보다 미니시리즈를 이끌어갈 주인공으로서 가져야 할 덕목 중 하나인 배우의 승부근성 또한 결정하는데 큰 계기가 되었다"며 캐스팅한 배경을 설명하며 "'장난스런 키스'를 통해 김현중의 꾸밈없는 모습과 릴렉스된 새로운 연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공부와는 담장을 쌓은 덕에 고등학교 내내 최악의 성적을 자랑하는 꼴찌반의 단골멤버지만, 특유의 친화력과 상상 이상의 초긍정적인 자세로 백승조만을 오매불망 연모하는 '오하니'역에는 최근 SBS 드라마 '나쁜남자' 를 통해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정소민이 전격 발탁되어 김현중과 호흡을 맞춘다.

이어 황인뢰 감독은 "오하니는 오랫동안 마음에 품어온 남자에게 사랑의 확신을 받지 못했음에도 늘 웃고 즐거운 여자아이다. 웃는 얼굴이 참 중요했었는데 정소민의 파안미소(破顔微笑)를 보는 순간 바로 이 친구라는 확신이 생겼고 매우 만족한다”며 수많은 여배우들을 오디션 하는 우여곡절 끝에 최종 결정한 여주인공 정소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류스타 김현중과 막강신예 정소민이라는 2010년 최강커플을 탄생시키며 본격진용을 완성시킨 '장난스런 키스'는 7월 중순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 제작에 박차를 가할 예정.

'로드넘버원'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는 9월1일 밤 9시55분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

▶ 김현중-정소민 '장난스런 키스' 주연 최종확정!
▶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마광수 "유니나 사랑하게 됐다"
▶ 가수 홍진영, 기아 타이거 최희섭 선수와 열애설에 "사실무근"
▶ 티아라 불화설 입장 표명…“6인조에서 7인조로 변화”
▶ '완판녀' 황정음, 쇼핑몰 '온음' CEO 출사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셉(SEP) 메이크업 시크릿 훔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