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7월14일은 OO데이, 선물이 어려운 남성을 위한 2가지 Tip

2010-07-17 10:33:14

매달 14일은 OO데이. 2월14일은 발렌타인데이, 3월14일 화이트데이, 4월14일 블랙데이.
그렇다면 7월14일은? 7월14일은 연인들이 은반지를 주고받으며 미래를 약속하는 실버데이다.

또한 선배나 부모, 상사 등 윗사람에게 연인을 소개하고 데이트 비용을 그들에게 부담시키는 흥미로운 날이기도 하다. 이는 ‘실버’ 라는 단어가 ‘연장자’라는 의미도 담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실버데이를 맞아 연인은 물론 사랑을 축하하는 연장자를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겠다. 남성들을 위해 DHC가 제안하는 선물 고르기 팁을 알아보도록 한다.

▆ 센스 있는 남자의 메이크업 선물

대부분의 남자들은 기념일이 다가오면 머리가 지끈지끈 아플 만큼 선물에 대한 고민을 한다. 오랜 시간 고민을 해봐도 머릿속엔 오로지 반지? 액세서리? 하지만 너무 식상하다. 이번기념일에는 특별하면서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해 보도록 하자.

여름철을 맞아 칙칙해진 여자 친구의 피부를 위한 블링블링한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남자들에겐 복잡한 메이크업 아이템들이 어렵기만하다. 그들을 위해 DHC가 제안하는 아이템들을 살펴보도록 한다.

메이크업에 있어 여성들의 관심사는 피부표현에 집중된다. 이에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추천한다. 베이스는 컬러 별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여자 친구의 피부톤에 맞춰 고르는 것이 좋다. 전체적으로 붉은 톤을 띄는 얼굴이라면 푸른 계열, 가벼운 화장을 선호한다면 피부톤과 비슷한 베이지색, 칙칙한 피부톤이라면 화사한 핑크빛을 선택하자.

▆ 고마움을 표하는 실버데이 아이템

실버데이의 또 다른 의미. 부모님이나 은사님과 같이 평소에 찾아뵙지 못했던 분들을 챙겨보는 것이 좋겠다.

평소 존경심과 고마움을 표하는 의미와 함께 기념의 선물을 함께 제안한다면 금상첨화. DHC의 홍보담당자는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한다면 플래티넘 실버 시리즈를 추천한다”고 말한다.

플래티넘 실버 시리즈는 초미립자한 플래티넘과 실버를 효과적으로 결합시켜 전도성이 뛰어나다. 평소에 피로가 쌓이거나 바쁜 생활로 인해 생기가 부족한 분들에게 선물하는 것이 좋겠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피부도 같이 바캉스를 즐기게 해주자!
▶ 올 여름 '묶음 머리' 대박!
남자의 마음을 훔치는 메이크업, 섹시하거나 청순하거나
▶ 네일 컬러, 내 피부색에 맞게 고르자!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셉(SEP) 메이크업 시크릿 훔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