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여름 ‘신상 스타일’을 위한 패션 아이템 3가지

송영원 기자
2010-07-17 10:32:21

유난히도 빨리 찾아온 무더위 덕분에 우리의 발빠른 패셔니스타들은 여름 신상 아이템 찾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어떤 옷들이 유행할지, 어떤 아이템들이 우리를 잇 스타일러로 만들어 줄지 많은 여성들은 고민에 고민을 하고 여기저기서 정보수집에 한창일 듯.

그럼 지금부터 트렌디한 잇 걸로 재탄생하도록 만들어 줄 패션 아이템 3가지를 살펴보자.

● 체형커버에 도움을 주는 점프수트

지난 해부터 유행해온 점프수트의 인기는 올해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패셔니스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점프수트는 트렌디하면서도 몸의 군살을 숨겨준다는 장점이 있고, 상-하의가 한 벌로 되어 있어서 더운 여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점프 수트는 여유 있게 연출해 입는 것이 몸매를 예쁘게 보이도록 만들어 준다. 이에 시크릿박스에서는 시크한 감성이 느껴지는 시스루 포인트 점프수트를 선보였다.

가슴라인 위쪽 어깨부분에 레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시스루 느낌을 표현해주었고, 세미배기 디자인으로 힙라인의 루즈함이 느껴지게 연출해주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점프수트의 인기는 더욱 올라가고 있어 잇걸이 되기 위해 하나쯤은 필수 아이템으로 준비해두면 좋을 듯하다.

● 트레이닝복 느낌부터 정장 느낌까지~ 배기팬츠


허벅지라인과 허리라인에 여유를 둔 배기팬츠는 최근에 트레이닝복 느낌부터 정장 느낌까지 그 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최근 레깅스나 밴드팬츠의 유행으로 배기팬츠에도 허리라인에 밴딩 처리해 편안함을 배가시켜 주면서 허리라인 절개선과 주름으로 슬림함과 라인을 살리는 패션 스타일을 완성한다.

특히 따로 여밈을 주지 않고 허리부분에 밴딩을 주어 편안함을 주면서 자연스러운 셔링은 풍성하게 잡아 주어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블랙핏 배기팬츠가 인기.

편안함이나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배기팬츠이긴 하지만 밝은 계열의 배기팬츠의 경우 다리가 더 짧아 보이고 두꺼워 보이기 때문에 베이지톤이나 화이트 등 밝은 계열의 컬러의 경우 하이힐을 필수로 신어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

●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웨지힐

올 여름 놓칠 수 없는 아이템중 하나인 웨지힐은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지만 최근 거리엔 웨지힐을 신은 여성들이 부쩍 많아졌다.

독특하면서 여느 힐과는 다른 디자인이지만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점이 여성고객들에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다. 플랫을 신자니 라인이 예쁘게 살지 않고, 아찔한 높이의 힐을 신자니 라인을 예쁘게 살릴 수 없고, 그래서 선택한 것이 웨지힐.

최근 다양한 디자인으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고 장점인 편안함으로 많은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매치돼 여성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이다.

또한 최근에는 글래디에이터 디자인의 벨트 웨지힐이 많이 나와 핫팬츠나 원피스, 미니스커트와 매치한다면 예쁘게 라인을 살려주어 맵시있는 코디법이 될 수 있다.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와 있는 웨지힐을 선택하여 트렌드에 뒤지지 않는 잇 걸의 대열에 합류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뉴욕을 뒤흔든 패션 트렌드 Best 4
드라마 속 댄디남들의 잇 아이템은?
▶ 男 체형에 따른 다양한 수영복 선택 Tip
블라우스 없는 여름스타일은 루저?!
시원한 여름! 속옷 스타일링부터 시작해~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셉(SEP) 메이크업 시크릿 훔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