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결혼해주세요’ 이다인, 호평폭주!

2010-07-19 14:15:47

[오나래 기자] KBS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서 유다혜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이다인이 7월17일과 18일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분에서 다혜(이다인 분)는 임신사실을 엄마 인선(이휘향 분)에게 폭로 모녀간의 갈등이 심화됐다.

혼전 임신이란 무거운 짐과 앞으로 헤쳐 나아갈 일들에 대한 두려움과 고민을 다혜 혼자 고민하는 모습이 비치는 듯 했지만, 결코 혼자만의 문제가 아닌 종대의 셋째아들 강호(성혁 분)와 함께 당당히 맞서는 모습 속에서 젊은이들의 순수함과 아름다운 사랑을 보여주는 계기가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혜와 강호 두 캐릭터는 서로 상반된 성격을 갖고 있지만 순수함의 격에서 서로 통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런 그들의 모습이 극중에 분위기의 반전을 이끌기도 한다.

한편 다혜와 강호의 관계나 모습이 약간 어색해 보이기도 하지만 두 커플의 어눌함 속에 오히려 더 자연스럽고 좋다는 시청자들의 반응 한창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혜가 너무 불쌍해요!”, “유다혜, 너무 귀여워요”, “이다인씨 반했어요” “유다혜 힘내고 꼭 결혼하세요”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다인의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 장대박 이사는 “좋은 반응에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뜨거운 형제들' 소개팅녀 조기쁨, 탤런트 조향기 친동생
▶ '컴백' 샤이니, 신곡 '루시퍼' 뮤직비디오 20일 공개
▶ 가희, 세바퀴 '루저 논란' 해명 "세상에 루저가 어디있냐"
▶ 김현중-정소민 '장난스런 키스' 주연 최종확정!
▶ '런닝맨' 멤버 개리 안에 '인민루니' 정대세 있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셉(SEP) 메이크업 시크릿 훔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