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하얀, 재기 위해 '피부 관리-몸매 트레이닝 시작'

2010-07-20 17:22:10

[연예팀] 탤런트 이하얀이 화려한 복귀를 위한 스타일 변신에 도전한다.

SBS E!TV ‘뷰티솔루션 이브의멘토’는 연예인 생활마저 힘들게 하는 외모 콤플렉스 치료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제2의 인생을 도전하는 여자 연예인들의 감동적인 휴먼스토리를 다룬 프로그램.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최근 20kg 감량으로 화제가 된 탤런트 이하얀이다.

이혼 후 우울증과 폭식증으로 인해 75kg까지 늘었던 몸무게를 힘들게 뺀 이하얀. 하지만 갑자기 뺀 살 때문에 살이 쳐지고 탄력을 잃어 나이가 들어 보였고, 거기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지 못해 10년이 지난 옷을 그대로 입고 다녀 화려한 복귀를 꿈꾸기에 그녀에겐 아직 자신감이 없다.

이하얀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나선 이브의 멘토 5인방. 과연 이하얀을 위한 뷰티 솔루션은 무엇일까?

성형, 트레이닝, 스타일, 헤어, 메이크업으로 구성된 뷰티 원정대 5인방은 이하얀의 변신을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 우선 성형외과 전문의 김준호 박사는 이하얀의 동안 피부를 찾아주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해 전문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박만현 스타일리스트는 이하얀의 스타일을 찾아주기 위해 이하얀의 집을 찾는다. 그런데 이하얀의 집에 들어선 순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반지하 방을 가득 채운 살림살이와 특히 13살 때부터 입어온 옷을 버리지 않았다는 방은 이미 유행이 지난 옷들로 산을 이루며 쌓여 있었다. 배우로 거듭나기 위한 이하얀의 스타일 변신이 시급한 상황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이하얀은 방송 최초로 그녀의 집과 딸을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신에 도전했다. 딸과 단둘이 사는 그녀의 애틋한 일상과 다시 꿈꾸는 연기자에 대한 열망도 볼 수 있다.

10년 어려진 이하얀의 동안 미모 변신과 딸도 함께 감동한 엄마의 자신감 되찾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100% 리얼리티로 진행되는 이하얀의 변신스토리는 7월20일 밤 12시30분 SBS E!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E!TV)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명수-니콜, 명콜드라이브 ‘고래’ 20日 음원 발매
▶ '컴백' 샤이니, 신곡 '루시퍼' 뮤직비디오 20일 공개
▶ 비 '섹시한 핫바디 스타' 1위
▶ [인터뷰]‘인생은…’ 이상우 “경수-태섭 닭살연기, 전혀 안 민망해”
▶ 박재범 "주찬양 보고 싶다" 2PM 보컬 레슨 인연 이어가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