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마음이2> 견(犬)배우 달이, 팬사인회 인기 폭발!

2010-07-22 18:12:24

[박영주 기자] 전국에 ‘마음이’ 열풍을 일으키며 한국에 본격적인 동물 주연 영화 시대를 열었던 <마음이2>가 패밀리로 돌아온다. <마음이2>의 여주인공 마음이가 견배우로는 최초로 지난 7월16일, 교보문고 잠실점에서 팬사인회를 열었다.

이번 팬사인회는 영화 <마음이2>를 원작으로 한 만화와 그림동화의 출판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 백 명의 팬들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마음이2>에서 베테랑 연기파 성동일을 상대로 배꼽 잡는 추격전을 펼치며 신들린 연기력을 입증한 마음이는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팬들에게 능수능란하게 발도장을 찍어줬다.

이날 마음이의 사인(?)인 발도장을 받기 위해 참석한 사람들은 유치원생들부터 50~60대의 아주머니까지 다양했다. 최초의 견배우 마음이의 사인회를 기획한 출판사 관계자는 “마음이의 인기가 높은 줄은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로 사람들의 반응이 뜨거울 줄은 몰랐다. 특별했던 이번 이벤트에 참석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사인회를 다시 열어달라고 요청이 들어왔을 정도”라며 소감을 밝혔다.

개봉을 앞두고 바쁜 홍보 일정 중에 사인회까지 소화해내며 다양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여배우 마음이의 인기는 오늘 <마음이2>가 전국에서 개봉하면서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올 여름 방학, 유쾌하게 패밀리로 돌아올 <마음이2>는 한국 최초의 동물 영화 시리즈 탄생, 한국 최초 견(犬)배우의 2작품 연속 출연 등 많은 기록을 세우며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웃음으로 7월21일, 전국 극장가에 시원한 흥행 돌풍을 몰고 오겠다는 각오다.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gogirl@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