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세나, MBC '분홍립스틱' 후속 '주홍글씨' 캐스팅

2010-07-22 10:17:35

[조은지 기자] 배우 이세나가 드라마 ‘주홍글씨’의 ‘인서’ 역으로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세나는 시트콤 ‘코끼리’로 데뷔한 이후 영화 ‘부산’, ‘핸드폰’, 드라마 ‘유리의 성’, ‘전설의 고향’ 등을 통해 신선한 미모와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올 해 초 허진호 감독의 연극 ‘낮잠’을 통해 연극 무대에서도 연기 경력을 쌓은 바 있다.

‘순수한 첫 사랑의 얼굴’부터 ‘도발적인 팜므파탈’까지 연기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이세나는 ‘분홍 립스틱’후속으로 방송되는 ‘주홍글씨’의 ‘인서’역으로 최종 낙점되었다.

이세나가 맡은 ‘인서’는 이승연이 연기하는 여주인공 ‘경서’의 동생 역할로 털털하고 씩씩한 드라마 조연출 역이다. 속 정 깊은 동생인 동시에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캐릭터로 이세나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평소 활달하고 밝은 성격의 이세나와 맞춤옷 같은 배역이다.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이세나의 매력과 발전된 연기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세나는 “여러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하면서 더 좋은 연기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인서 역은 대본을 받자마자 정이 가는 캐릭터였다. 실제 나와 닮은 면이 많아서 더 애착이 간다. 지켜봐 달라”고 작품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20%이상의 안정적인 시청률을 올리며 ‘아침 드라마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MBC 아침 드라마가 ‘하얀 거짓말’, ‘분홍 립스틱’에 이은 세 번째 ‘색깔’ 시리즈인 ‘주홍글씨’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이세나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주홍글씨’는 ‘분홍 립스틱’ 후속으로 오는 8월9일부터 오전 7시50분에 MBC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