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지나, MV 메이킹에서 윤두준과 러브신 에피소드 공개

2010-07-22 16:28:14

[박영주 기자]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데뷔한 수퍼 신인 G.NA(지나)가 타이틀 곡 ‘꺼져줄게 잘 살아(feat:용준형)’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G.NA가 5년 만에 데뷔를 하고, 처음으로 타이틀곡 ‘꺼져줄게 잘 살아’로 뮤직비디오를 찍는 설렘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고 있다.

특히 엄청난 화제몰이를 했던 비스트 윤두준과 과감한 포옹신등을 찍으며 생긴 에피소드를 전격 공개해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국민 남친돌’로 등극한 윤두준은 G.NA의 ‘꺼져줄게 잘 살아’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스러운 남자친구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뜨거운 찬사를 받은바 있다.

이번 영상은 미공개 되었던 컷으로 또 한번 팬들의 질투심을 부추기는 한편, 윤두준은 “뷰티 여러분, 오해하지 마세요”라고 너스레를 떨며 G.NA를 평소 정말 친한 누나라고 소개하는 등 직접 해명에 나섰다. 후에 많은 작품에 연기 캐스팅 제의를 낳은 눈물 연기에 감춰진 비결도 깜짝 공개했다.

G.NA는 바쁜 해외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의 첫 뮤직비디오를 위해 힘써준 비스트의 윤두준과 용준형을 시종일관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고,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이번 ‘꺼져줄게 잘 살아’ 무대에 탁월한 랩피쳐링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 중인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이 전하는 소감도 볼 수 있다.

한편 G.NA는 현재 타이틀곡 ‘꺼져줄게 잘 살아(feat:용준형)’으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G.NA의 데뷔로 실력파 여자 솔로가수의 새로운 등장에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gogogirl@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