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넥스케어, 블레미쉬클리어 할인 이벤트 진행

2010-07-22 13:11:49

[뷰티팀] 헬스&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넥스케어가 ‘블레미쉬 클리어’ 제품을 전국 헬스&뷰티샵 GS왓슨스에서 8월22일까지 특별 할인 판매한다.

넥스케어의 블레미쉬클리어는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커버와 토너, 마스크팩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블레미쉬클리어 토너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블레미쉬클리어 마스크 3매를 구매하면 오일 필름 50매를 증정한다. 블레미쉬클리어 커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블레미쉬클리어 커버는 피부트러블 감소 효과가 임상 실험을 통해 검증된 제품이다. 점을 뺀 곳이나 주근깨를 제거한 부위 등 피부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블레미쉬클리어 토너는 자몽, 오렌지 등 허브 및 과일 추출물을 포함한 95% 이상 자연 성분을 사용했다. 허브 및 과일 추출물을 적신 유기농 면 패드를 개별 진공 포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레미쉬클리어 마스크는 피부 트러블 진정 및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티트리오일, 녹차, 알로에베라잎즙 등을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출시돼 일반 부직포에 비해 피부 흡수율이 높다. 또한 시트 자체의 온도가 낮아 시원한 느낌과 보습효과 및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보브 단발, 귀엽거나 시크하거나
▶ 하루 종일 산뜻한 수정 메이크업 Tip
▶ 비오는 날 낭만 찾다 피부는 눈물만...
▶ 보이지 않는 화장품 '유통기한' 이렇게 확인하라!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