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문근영의 힘! 연극 '클로져' 티켓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

2010-07-22 14:49:31

[오나래 기자/사진 김경일 기자] 7월22일 티켓오픈을 실시한 연극 '클로져'가 문근영, 엄기준이 출연하는 회차의 전 좌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7월22일 오전 연극 '클로져'의 1차 티켓이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됨과 동시에 문근영, 엄기준 배우가 출연하는 회차의 전 좌석이 2분 만에 매진되는 진기록을 남겼다.

제작사 관계자는 "티켓을 오픈하기 전부터 연극 페스티벌 '무대가좋다'의 공동제작사 사무실은 티켓 구입 및 문의 전화로 업무에 마비가 온 상황"이라고 전했다.

티켓이 매진된 이후에도 좌석을 구하지 못한 많은 관객들은 문의 전화를 통해 2차 티켓 오픈 일정을 확인하며 발을 구르고 있는 상황이라고.

'무대가좋다'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도 관객들은 실시간으로 예매 성공담과 실패담을 올리며 실시간 티켓 예매 현황을 이야기하며 연극 '클로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문근영의 첫 연극 도전작으로 화제가 된 연극 '클로져'는 네 명의 남녀가 서로 우연히 만나고, 운명적으로 사랑하고, 또 상처를 입히면서 자신의 욕망과 집착 등 복잡하고도 미묘한 감정을 표출해내는 과정을 코믹함을 섞어 적나라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조명한 작품이다.

한편 문근영과 엄기준의 티켓 파워를 입증시킨 연극 '클로져'는 8월6일부터 10월10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