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채영, 창민-이현 ‘옴므’ MV출연…섹시美 발산

2010-07-22 18:13:13

[박영주 기자] 탤런트 이채영이 2AM 창민과 에이트 이현의 프로젝트 그룹 ‘옴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관능미를 뽐냈다.

소속사 디비씨홀딩스에 의하면, 이채영은 KBS 예능프로그램 ‘스타골든벨’ 출연을 계기로 친분이 두터워진 2AM 창민이 직접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의해 와, 프로젝트 그룹 ‘옴므’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안산시화공단 인근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에서 이채영은 두 남자를 유혹해 삼각관계에 빠지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여주인공을 연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그녀는 이제껏 팬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관능적인 춤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그녀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되고 있다.

디비씨홀딩스 관계자는 “2AM 창민이 이채영을 직접 섭외한 것으로 안다”면서 “개인적인 친분도 있어서 창민의 제의를 흔쾌히 받아들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채영은 뮤직비디오 속 자신의 모습과 제작 과정이 담긴 사진을 그의 미니홈피를 통해 추가 공개할 예정이라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한편 최근 근육질 몸매가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낳았던 창민과 이현의 프로젝트 그룹 ‘옴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2일 공개될 예정이며, 다음 주 중으로 2차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 최종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제공: 디비씨홀딩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gogirl@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