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일섭-고두심 ‘원조얼짱 커플’ 인증샷 과거 사진 화제!

2010-07-22 17:06:32

[오나래 기자] 명품 중견 연기자 백일섭, 고두심이 원조 얼짱임을 인증하는 과거사진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7월20일 방송된 KBS 2TV 토크쇼 ‘승승장구’에서는 백일섭과 고두심의 데뷔 시절부터의 과거 사진을 선보였다. 백일섭과 고두심은 KBS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 연출 박만영/제작 에이스토리)에서 독불장군 남편 김종대와 지고지순 아내 오순옥 부부로 열연중.

사진에서 백일섭은 남자다운 카리스마가, 고두심은 풋풋하고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였다. 특히 백일섭은 과거 광고에서 세차게 물살을 가르며 수영을 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지금의 육중한 몸매와는 다른 건장한 상의를 노출한 모습을 보여줬다.

네티즌들은 백일섭과 고두심의 과거 사진을 ‘원조얼짱부부’라는 제목으로 인터넷을 통해 퍼나르며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다. “백일섭 아저씨, 카리스마 작렬이십니다!”, “고두심, 풋풋하고 싱그러운 미소가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원조 훈남, 훈녀시네요”, “백일섭, 과거 명품몸매를 가지셨네요”는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어 두 배우가 2002년 ‘여우와 솜사탕’ 이후 8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고 열연을 펼치고 있는 ‘결혼해주세요’에서 공개된 웨딩사진 역시 다시 한 번 화제몰이에 나섰다. 타이틀 영상과 부부의 방에 걸린 소품으로 사용된 이 웨딩사진은 백일섭의 실제 결혼사진에 고두심의 얼굴을 합성해 완성된 것이라고.

이날 ‘승승장구’에는 ‘결혼해주세요’의 장남부부 이종혁-김지영이 ‘몰래온 손님’으로 등장해 특별한 가족애를 과시하기도 했다. 김지영은 “진짜 아버지, 어머니 같으셔서 평소에도 그렇게 부른다”며 “백일섭 아버지에게 애교를 부렸더니 나를 번쩍 들어서 안아주셨다. 내가 무게(?)가 좀 나가서 우리 남편도 못해주는 건데”라고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피소드를 밝혔다.

한편 종대(백일섭 분)네 삼남매 태호(이종혁 분), 연호(오윤아 분), 강호(성혁 분)이 각자의 배우자 또는 미래의 배우자들과의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만들어가며 시청자들에게 주말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결혼해주세요’는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 KBS ‘승승장구’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