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차세대 바비인형 몸매

2010-07-22 17:31:48

[연예팀]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맥심(MAXIM)’ 8월 표지가 공개되면서 표지를 장식한 늘씬한 8등신 ‘빛나는 기럭지’의 미녀들이 화제다.

그동안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의 O.S.T ‘Give me’로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신예 여성 9인조 그룹 나인뮤지스(라나, 세라, 은지, 이샘, 이유애린, 재경, 비니, 민하, 혜미)가 데뷔를 앞두고 맥심(MAXIM)의 표지 모델로 전격 발탁되며 베일을 벗은 것.

슈퍼모델 선발대회,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 수상 경력이 있는 ‘라나’와 ‘이샘’을 비롯, 멤버 대부분이 모델 출신인 나인뮤지스는 공개된 화보를 통해 날씬한 ‘황금 비율’ 몸매와 이기적인 각선미를 선보이며 평균 신장 172cm의 차세대 ‘모델돌’로써의 면모를 과시했다.

슈퍼모델 및 CF 모델, MC, 드라마 출연 등 데뷔 전부터 다양한 활동 경험을 통해 기본기를 다지며 ‘준비된 신인’으로 8월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는 나인뮤지스는 화보 촬영 당시 섹시에서 스포티까지 넘나들며 9명 각자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맥심(MAXIM) 측의 한 관계자는 “오랜 시간 착실하게 기본기를 다진 ‘준비된 신인’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탁월한 표현력으로 컨셉트를 잘 소화했다.”며 “9명 각자의 매력이 화보 속에 잘 녹아들어가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8월 초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막바지 음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맥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