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개그맨 윤석주, 8살 연하 석사 예비신부 공개

2010-07-22 17:54:20

[조은지 기자] 개그맨 윤석주가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부와 찍은 웨딩사진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웨딩사진은 지난 6월13일에 강남에 위치한 W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이 진행이 되었으며 이날 촬영은 개그맨 권영찬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알앤디클럽서 진행을 맡았다.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된 웨딩촬영에서 개그맨 윤석주는 먼저 웨딩드레스 촬영을 3시간동안 가졌으며, 8살 차이가 나는 예비신부인 박경민(27)씨를 위해서 봄바니에에서 특별히 준비한 웨딩드레스 3벌과 5벌의 한복(박선희한복)을 준비해서 촬영에 임했다.

예비신부인 박경민 씨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고려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과정을 마쳤으며 현재 박사과정 준비 중으로 대학강단에서 사회복지학을 강의중이다.

두 사람은 개그맨 권영찬의 자연스런 소개로 작년 10월에 만나 박경민 씨의 따뜻한 마음에 윤석주씨가 프로포즈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두 사람은 가족상견례를 마친 상태이며 서로간의 집을 왕례하며 결혼준비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윤석주-박경민 커플은 8월14일 결혼식을 올린 후 푸켓으로 5박7일의 일정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사진제공: 알앤디클럽)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