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미쓰에이, 태양 제치고 데뷔 후 첫 공중파 1위!

2010-07-24 10:00:44

[오나래 기자/사진 정준영 기자] 신인 걸그룹 미쓰에이(miss A)가 데뷔이후 처음으로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거머줬다.

7월23일 오후 5시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을 부른 미쓰에이는 이날 K차트 1위에 랭크되며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정상을 차지했다.

미쓰에이 멤버들은 "그동안 고생한 소속사 식구들 가족들 팬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날 태양을 제치고 1위에 차지해 눈길을 끈 미쓰에이는 앞서 7월22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로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들의 타이틀곡 ‘배드 걸 굿 걸’은 유럽풍의 풍부한 음악적 선율과 미국적 강렬한 힙합 리듬이 결합된 미디엄 템포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인 노래.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미쓰에이 외에도 장윤정(Feat.UPT 매니악), 조PD, B2Y, 노라조, 씨스타, L.E.O(Feat.나오미), LPG, 간미연(Feat.MBLAQ 미르), G.NA(Feat.마리오), ZE:A(제국의 아이들), 2winS(투윈스)(Feat.슈프림팀), 주석, 엠블랙, 디셈버, 손담비, 나르샤, 채연, 샤이니, 슈퍼주니어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사이먼디, 여친 레이디제인에게 "너 밖에 없어" 영상편지
▶ '씨야' 막내 수미, 9인조 혼성그룹 '남녀공학' 멤버로 이적
▶ ‘고사2’ 정지아, 글래머러스함 물씬 풍기는 ‘비키니컷’ 공개!
▶ 이영애, 현재 임신 초기 '곧 엄마 된다'
▶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차세대 바비인형 몸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