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시아나걸' 박채경, 교복입으니 손예진과 판박이!

2010-07-27 10:05:34

배우 박채경이 신봉선의 피처링 참여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래퍼 JQ의 싱글 '솜사탕'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나선다.

박채경은 '솜사탕' 뮤직비디오에서 교복을 입은 채 풋풋한 여고생으로 변신, 래퍼 JQ와 호흡을 맞췄다. '솜사탕' 뮤직비디오는 고등학생 시절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상황. 박채경은 뮤직비디오에서 호감을 갖고 있지만,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는 여고생의 수줍은 감정을 완벽하게 연기해내 제작진으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박채경 측은 "드라마 '아이엠 샘'과 시트콤 '못 말리는 결혼' 이후 배우로서 담금질의 시간을 보냈던 박채경이 조만간 영화와 드라마 중 출연을 결정짓고, 팬들 앞에 나설 예정"이라며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로 연기와 몸만들기에 올인 중"이라고 박채경의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박채경이 출연한 래퍼 JQ의 뮤직비디오는 27일 싸이월드 BGM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편 개그우먼 신봉선이 피처링에 참여한 '돌(dol) 선생' 래퍼 JQ의 새 싱글 '솜사탕' 은 음원 공개 후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JQ와 함께 '달콤 살벌한 봉Q커플'이란 별칭을 얻은 신봉선은 애교섞인, 감미로운 목소리로 달콤한 사랑 노래를 소화해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폭행 시비’ 고은아 “공인으로서 좋지 못한 모습 죄송”
▶ 보아, ‘허리케인 비너스’ 영화 ‘아바타’ 팀과 3D MV 제작!
▶ '엄친아' 이필립, 다혈질 무술감독으로 '시크릿 가든' 캐스팅
▶ ‘고사2’ 정지아, 글래머러스함 물씬 풍기는 ‘비키니컷’ 공개!
▶ '옴므' 창민-이현, 욕실에서 탄탄한 몸매 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