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포토] 한고은 '프리마 클라쎄 매니아에요~'

2010-07-28 15:54:13

[정준영 기자] 이태리 브랜드 '프리마클라쎄'의 2010 FW 프레스 컨퍼런스가 28일 오후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JNB 갤러리에서 진행됐다.

고지도 프린트 패턴으로 유명한 '프리마클라쎄'의 이번 2010 FW 컬렉션은 전통과 현대가 완벽하게 조화된 스웨덴의 도시 풍경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테크닉적 요소들을 접목한 다양한 레디투웨어(RTW) 컬렉션과 백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웨덴의 마법 같은 겨울과, 대지의 네츄럴한 컬러, 그리고 습한 나무의 향기, 북유럽 특유의 매력적인 색채를 미니멀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으로 풀어낸 이번 FW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스웨덴전통에 대한 패션의 새로운 접근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실용적이면서도 트랜드와 퀄리티를 살린 매혹적인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또한, '프리마클라쎄'의 백 컬렉션에서는 워싱 가공을 통해 네츄럴한 컬러를 표현한 램스킨에 블랭킷 스티치를 이용한 스칸디다비아 윈터 컬렉션과 스웨덴 주택의 스캘럽 형태의 지붕과 베란다 느낌을 '프리마클라쎄'만의 지오 프린트와 함께 표현한 달라 포그, 그리고 스웨덴 해안의 환상적인 작은 만들을 표현한 피오로드 컬렉션은 전통과 현대의 깊은 유대감을 잘 표현하였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평소 '프리마클라쎄'의 매니아로 알려진 인기아이돌 그룹 2AM 조권, 미녀 탤런트 한고은이 셀러브리티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rem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