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윤주 “신봉선, 송혜교와 비슷한 글래머 몸매지만…”

2010-07-30 18:00:55

[박영주 기자] 온스타일의 ‘패션 오브 크라이’에서 신봉선이 톱모델 ‘장윤주’로부터 몸매와 피부에 대한 극찬을 받아 주변을 놀라게 했다.

‘패션 오브 크라이’는 매주 김빈우, 신봉선, 안영미, 장신영이 매주 특정 상황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직접 스타일을 완성, 대결을 펼치는 시추에이션 스타일 버라이어티. 이번 주 방송에서는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파티룩’을 미션으로 받아, 좌충우돌 스타일 대결을 펼친다.

이 날 방송에서는 모델 송경아가 리조트룩 스타일링에 대한 얘기를 하던 중, 평소 친분이 있던 톱모델 장윤주와 즉석 전화 연결을 시도해 눈길을 끌 예정.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의 MC이기도 한 장윤주는 평소 <패션 오브 크라이>를 즐겨보고 있다며, “신봉선씨의 피부를 보면 정말 깜짝 놀란다. 어쩌면 저렇게 매끄럽고 탐나는 피부를 갖고 있는지, 진짜 피부 미인이다”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고. 이어 “신봉선씨 몸매 또한 예술이다. 송혜교씨, 엄정화씨와 비슷한 완전 글래머인데 조금 통통한 것 뿐이다”고 덧붙이기도.

장윤주의 칭찬에 우쭐해진 신봉선은 “내가 살만 조금 빼면 송혜교처럼 된다는 것”이라며, “조만간 다이어트해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겠다”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비롯, 리조트 저녁 파티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리조트룩 연출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안영미, 신봉선, 장신영, 김빈우의 깜짝 놀랄 리조트룩 패션 변신도 공개된다. 7월31일 밤 12시 방송. (사진제공: 온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gogirl@bntnews.co.kr

▶ VJ미라, 양미라에게 "남자들이 많이 만져 준 몸, 손 많이 탄 몸" 막말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서예슬, '브아걸' 가인 닮은꼴 화제…누가 가인이야?
▶ '솔트' 안젤리나 졸리 "내 아이들은 비의 팬"
▶ '도망자' 이나영, 소녀시대 뺨치는 마린룩 자태 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