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경진, 강예빈과 스파데이트 '양해림이 아니네~'

2010-07-30 16:36:42

[연예팀]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에게 “내 입술은 새거”를 고백하며 순진남임을 밝힌 김경진에게 제 3의 여인이 나타났다.

30일 방송되는 tvN ‘ENEWS WEEKLY’ ‘리얼리’에서 김경진은 지난주에 이어 글래머스타 강예빈과 달콤한 소개팅을 이어가는 것. 이번 주에는 강예빈의 마음을 얻기 위해 럭셔리 데이트 코스 준비에 나선 김경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우선 첫 번째 데이트 코스는 바로 피로를 풀고 스킨쉽 할 기회를 높일 수 있는 스파. 강예빈에게 직접 마사지를 해주겠다고 나선 김경진은 “여자의 맨 살에 손대 본 것은 처음”이라며 다시 한번 ‘모태 솔로남’ 임을 입증해 보였다.

이어 데이트 필수 코스인 한강 유람선에 오른 김경진과 강예빈은 유람선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 재미에 푹 빠졌다. 평소 음치라고 알려진 김경진은 갑자기 무대 위로 올라 많은 승객들 앞에서 강예빈을 위한 러브송 ‘아름다운 구속’을 열창하며 구애 작전에 돌입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주에 김경진-강예빈과 함께 같은 장소에서 더블 소개팅을 했던 박성광도 소개팅녀 강은비와 멋진 데이트 추억을 남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오붓한 낭만 장소로 남산을 택한 박성광의 선택은 유난히 더운 땡볕 날씨에 하이힐을 신고 계단을 올라야 하는 강은비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오히려 역효과였던 것. 강은비를 위해 정성스럽게 싸온 도시락마저 빛을 보지 못한 그는 강은비로부터 “딱 7%만 마음에 든다”는 발언을 듣고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했다는 후문.

두 남녀의 극과극 리얼 데이트의 현장은 30일 금요일 밤 9시 tvN ‘ENEWS WEEKLY’ ‘리얼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VJ미라, 양미라에게 "남자들이 많이 만져 준 몸, 손 많이 탄 몸" 막말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서예슬, '브아걸' 가인 닮은꼴 화제…누가 가인이야?
▶ '솔트' 안젤리나 졸리 "내 아이들은 비의 팬"
▶ '도망자' 이나영, 소녀시대 뺨치는 마린룩 자태 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