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구미호’ 신민아 “이제 미투데이에서 만나요”

2010-07-30 18:35:41

[연예팀] ‘여신’ 신민아가 그 동안 보여왔던 신비주의와는 달리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미투데이를 개설했다.

신민아는 7월29일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자신의 극중 이름 구미호를 딴 미투데이를 개설했다. 신민아는 개설 후 ‘레알미호ㅡ 촬영중!! 참~습한 날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의 촬영장 사진을 올렸다.

신민아의 미투데이 등장에 미친(미투데이 친구)들은 ‘여신 강림’이라며 ‘갑자기 급 기분 좋은 날 되었다’, ‘트위터 안가고 미투하길 잘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신민아와의 소통을 기대했으며 ‘신민아와 친구가 되었다’며 들뜬 반응을 보이기도. 신민아 미투데이는 개설 이틀 만에 약 530여 명의 미친들과 친구를 맺고, 3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미친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한편 신민아는 8월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이승기와 함께 주인공을 맡아 그 동안 여름 드라마의 단골 손님이자 여배우의 관문이었던 ‘구미호’를 기존과는 달리 사랑스러운 ‘구미호’로 분한다. (사진출처: 신민아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VJ미라, 양미라에게 "남자들이 많이 만져 준 몸, 손 많이 탄 몸" 막말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서예슬, '브아걸' 가인 닮은꼴 화제…누가 가인이야?
▶ '솔트' 안젤리나 졸리 "내 아이들은 비의 팬"
▶ '도망자' 이나영, 소녀시대 뺨치는 마린룩 자태 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