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다이어트 워 4' 아놀드 홍, 서경석 닮은꼴 외모 눈길

2010-07-31 17:37:47

[조은지 기자] 스토리온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 4’에 출연 중인 ‘아놀드 홍’ 트레이너가 네티즌들의 비상한 관심을 얻고 있다.

‘화살코’ 서경석을 닮은 얼굴과 ‘한국판 터미네이터’로 불릴 만큼 육중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특히 도전자들의 심리를 활용해 의지를 자극하는 ‘감성 다이어트’ 스타일 전략으로, 연일 체중감량에 성공하며, ‘다이어트 전도사’로 자리매김하기도. 아놀드 홍은 “나 역시 고도비만을 겪은 적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고통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지도자가 아닌, 함께 배를 타고 가는 동지의 입장으로 도전자들의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아놀드 홍 트레이너 팀은, 2명이 탈락한 상대팀에 비해, 단 1명만이 탈락해 매우 유리한 상황. 뿐 아니라 매번 팀미션마다 뛰어난 팀 조직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상대팀을 위협하고 있다고. 아놀드 홍 트레이너 팀의 도전자들은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늘 옆에서 용기를 심어주고, 희망찬 말들로 의지를 북돋워주고 있다”며 “아놀드 홍 트레이너만 믿고 따르면 반드시 다이어트에 성공할 거라는 확신이 생긴다”고 전했다.

한편 ‘아놀드 홍’(본명 홍길성)은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진행한 ‘100일간에 몸짱 만들기’ 프로젝트로 일약 스타 트레이너로 등극했으며, 배우 이성재, 오지호, 가수 휘성 등의 전담 트레이너를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31일(토) 방송되는 5화에서는 ‘식단조절 성공하는 법’이란 주제 아래, 총 9명 도전자들이 다이어트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토리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스타K 2 '아메리칸 아이돌' 존 박 등장에 흥미진진!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싸이먼디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과 결혼할 마음 있다”
▶ 샤크라 출신 보나 "기획사에 묶여 4년간 활동할 수 없었다"
▶ '19금 뮤비 논란' 네이키드 걸스 "대중들 반응 즐긴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