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티맥스 주찬양, 빅토리아-미르에게 동시 굴욕 당해

2010-08-01 11:43:06

[조은지 기자] 티맥스(T-MAX)의 주찬양이 유연한 빅토리아에게 굴욕을 당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7월31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티맥스 멤버 주찬양은 ‘180도 접히는 손가락’이라는 주제 하에 손가락을 반으로 접어 보이는 ‘손가락 폴더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기인열전처럼 독특한 개인기를 선보여야 하는 코너의 특성상 아무나 할 수 없는 재능을 보여야하는 상황. 이로 인해 주찬양이 한쪽 손목 꺾어서 그 손목 긁기, 손가락 반으로 접어 폴더처럼 만들기 등 기예단 공연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유연한 손가락 묘기를 선보이면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하지만 스튜디오의 놀라움도 잠시 에프엑스의 빅토리아가 ‘손가락 폴더 접기’를 너무 쉽게 똑같이 해 보이는 '굴욕'을 당하게 된 것. 머쓱해진 주찬양은 이어 한 단계 높은 난이도를 가진 '손가락 폴더 접어 팔굽혀 펴기'에 도전했으나, 이 또한 앰블랙의 미르가 똑같이 재현하면서 MC 강호동과 패널들을 폭소케 했다.

이처럼 티맥스의 주찬양, 신민철, 박한비가 함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 이유는 바로 아이돌 스타들이 너무나도 원하는 ‘스타킹 연예인 고정 패널석’ 자리를 꿰차기 위해서다.
티맥스는 미스에이(Miss A), 포커즈, 최민지 등 신예 아이돌 스타들과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는, 오로지 스타킹에서만 펼쳐지는 특이한 개인기 퍼레이드를 보여주며 치열한 쟁탈전을 펼쳤지만, 아쉽게 고정 패널석 자리를 차지하는데는 실패했다.

소속사 플래닛 905는 “주찬양 뿐만 아니라 신민철과 박한비 등 예능적인 끼가 많은 친구들이다”며 “앞으로 음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티맥스의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슈퍼스타K 2 '아메리칸 아이돌' 존 박 등장에 흥미진진!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싸이먼디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과 결혼할 마음 있다”
▶ 샤크라 출신 보나 "기획사에 묶여 4년간 활동할 수 없었다"
▶ '19금 뮤비 논란' 네이키드 걸스 "대중들 반응 즐긴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