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쁜남자 김재욱, 크리스. 크리스티의 히어로 발탁!

2010-08-04 19:40:46

[박영주 기자] 실용명품주의 브랜드 크리스. 크리스티가 나쁜 남자 김재욱을 선택했다.

최근 SBS 드라마 ‘나쁜 남자’에서 외롭고 공허한 캐릭터 ‘홍태성’을 연기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 김재욱이 이번 2010 F/W시즌 크리스. 크리스티의 모델로 발탁된 것.

크리스. 크리스티측 관계자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기본을 지키는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는 김재욱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스타일리쉬 캐쥬얼이라 할 수 있는 믹스앤 매치를 선보였고, 평소 패션 감각 역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TPO에 잘 맞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김재욱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크리스. 크리스티와의 만남을 통해 그만의 매력이 담긴 국내 연예인에게 볼 수 없는 포스를 보여줬다”고 전했다.

이번 가을 시즌 광고 촬영 현장에서 크리스. 크리스티의 대표 아이템인 원트루셔츠와 트렌치코트의 2010 가을버전을 선보인 김재욱은 슬림함에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리쉬한 가을 남자 이미지를 한껏 보여주며 스텝들에게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크리스. 크리스티는 하반기 김재욱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구상하고 있으며, 이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크리스. 크리스티의 브랜드 코드와도 함께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가을 광고 촬영컷은 8월말 홈페이지와 매거진의 지면 광고, 온라인 소셜 마케팅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매거진 인스타일 9월호 화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스팀)

한경닷컴 bnt뉴스 사진제gogogirl@bntnews.co.kr

▶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이선균 닮은꼴 유비 '티라미스'로 데뷔
▶ '아테나' 수애, 단아+시크 이탈리아 촬영 컷 공개!
▶ '김규종의 그녀' 오세정 "원더걸스 유빈이 이상형? 빼앗긴 기분"
▶ 보아 '스텝업' 감독 작품으로 헐리우드 진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