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승기-신민아, 서로에게 "최고다, 완벽하다" 칭찬일색

2010-08-04 19:13:13

[조은지 기자/사진 김경일 기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이승기가 상대배우 신민아를 "최고"라고 표현했다.

8월4일, 목동 SBS에서 열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이승기, 신민아, 박수진, 노민우, 변희봉, 윤유선이 자리해 이번 드라마를 소개했다.

'강심장'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던 이승기-신민아는 이날 역시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기는 연기파트너 신민아를 평가해달라는 말에 망설임없이 "최고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승기는 "단순히 파트너라서 띄워주는 것이 아니라 신민아 씨가 가지고 있는 매력이 너무나 많다. '강심장'에서 보여준 것 보다 드라마에서 더 많은 매력이 나올 것"이라며 "최고의 배우"라고 극찬했다.

신민아는 "사실 드라마 하기 전에 이승기 씨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았다. 가수, 드라마. 예능 각기 다른 모습을 봐서 한가지에 대한 편견이 없었다"며 "준비도 많이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너무 열심히 하는 모습이 예뻐보인다. 열심히 하고 잘 하는 완벽한 남자"라고 평가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무서운 전설 속의 요괴 구미호(신민아 분)가 철 없는 대학생 차대웅(이승기 분)의 도움으로 풀려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승기, 신민아, 박수진, 노민우, 변희봉, 성동일, 윤유선, 효민, 김호창 등 인기스타들이 총출동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8월11일 수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신민아 “박해일이 내 이상형” 깜짝 고백
▶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이선균 닮은꼴 유비 '티라미스'로 데뷔
▶ '아테나' 수애, 단아+시크 이탈리아 촬영 컷 공개!
▶ '김규종의 그녀' 오세정 "원더걸스 유빈이 이상형? 빼앗긴 기분"
▶ 보아 '스텝업' 감독 작품으로 헐리우드 진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