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이승기 "묻어가는 것이 목표"

2010-08-04 20:00:58

[조은지 기자/ 사진 김경일 기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이승기가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묻어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8월4일, 목동 SBS에서 열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이승기, 신민아, 박수진, 노민우, 변희봉, 윤유선이 자리해 이번 드라마를 소개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무서운 전설 속의 요괴 구미호(신민아 분)가 철 없는 대학생 차대웅(이승기 분)의 도움으로 풀려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승기는 "저는 이번 드라마에서 묻어 가는 것이 목표"라는 독특한 각오를 밝혔다. "개인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제 생각에 가장 중요한 것은 팀워크"라며 "이번 월드컵을 보면서도 개개인의 개인기보다 팀워크가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다"고 예를 들었다.

'환상의 커플', '미남이시네요' 등을 집필한 드라마계의 흥행 보증수표 '홍자매(홍정은, 홍미란)'의 신작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출연하게 된 이승기는 "대본 자체가 버라이어티하다. 한 회에 빵빵 터질 것들이 4~5개 정도다. 저는 대본을 200% 살리는데 주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승기, 신민아, 박수진, 노민우, 변희봉, 성동일, 윤유선, 효민, 김호창 등 인기스타들이 총출동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8월11일 수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이선균 닮은꼴 유비 '티라미스'로 데뷔
▶ '아테나' 수애, 단아+시크 이탈리아 촬영 컷 공개!
▶ '김규종의 그녀' 오세정 "원더걸스 유빈이 이상형? 빼앗긴 기분"
▶ 보아 '스텝업' 감독 작품으로 헐리우드 진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