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폭풍 가창력' 환희, 신곡 '..하다가' 엠카서 첫 무대

2010-08-05 09:54:26

[조은지 기자] 작년 12월 성대 이상으로 첫 번째 솔로 앨범의 활동을 갑작스레 마무리해야 했던 환희가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하다가’의 음원을 공개했다.

5일 새벽, 환희의 신곡 ‘..하다가’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아이돌 그룹들의 가요계 지배가 이어지면서 실력 있는 솔로 가수들의 활동을 만나기 어려웠던 게 현실. 보아, DJ DOC 등 실력파 가수들의 컴백에 환희의 새 앨범 발표 소식이 더해지자 대중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지는 추세다.

헤어진 사랑에 대한 아픔을 노래한 <..하다가>로 컴백하는 환희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는 것은 너무나 힘든 일”이라고 전하며 “이번 앨범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으려고 노력했다.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환희의 소속사 관계자는 “그 동안 환희는 컴백 무대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왔다”라면서 “오랜 시간 새 앨범 활동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이목을 충분히 만족시킬 만한 무대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히며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환희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6일 KBS 뮤직뱅크에서 수준급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앞세운 컴백 무대를 갖는다. 특히 지난 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 특별 출연했던 ‘PCA’ 크루들과 함께 환상적인 비보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승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에로 빼고 다 있는 드라마"
▶ '평균연령 15세' GP Basic, 최연소 걸그룹 등극
▶ '아테나' 수애, 단아+시크 이탈리아 촬영 컷 공개!
▶ '김규종의 그녀' 오세정 "원더걸스 유빈이 이상형? 빼앗긴 기분"
▶ 보아 '스텝업' 감독 작품으로 헐리우드 진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