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도망자' 성동일-타케나카 나오토, 韓日 명품 배우 애브리브 대결

2010-08-05 18:00:54

[조은지 기자] 드라마 ’도망자’ 출연진의 상반된 이미지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과 일본의 간판급 배우 성동일과 타케나카 나오토는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명품눈빛 표정과 애드리브 연기의 대가다운 코믹 표정을 선보였다.

넘치는 재치와 능숙한 애드리브로 어느 작품에서나 빛을 발했던 이들의 모습이 공개되자 팬들은 “과연 명품배우다운 포스가 넘친다. 둘 중 어떤 캐릭터가 진짜 극중의 모습인지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극중 성동일은 재일교포이자 일본 최고의 능구렁이 탐정인 나까무라 황 역을, 나오토는 일본 정재계 및 밤의 세계를 좌지우지하는 히로키 역을 맡아 역대 최고의 연기호흡을 보여주게 된다.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한일 양국을 대표하는 개성파 배우인 이들은 일본 오사카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으며,평소 타케나카 나오토의 팬이었던 성동일은 그와의 대면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타케나카 나오토는 영화 ’우리들과 경찰아저씨의 700일 전쟁’‘이번 일요일에’ 등 100여편의 영화와 10여편의 드라마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한 일본의 대표적인 배우다. 특히 ‘쉘 위 댄스’, ’워터보이즈’, ’노다메 칸타빌레’ 등에서의 인상깊은 연기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비, 이나영, 이정진, 다니엘 헤니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도망자'는 오는 9월말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S1)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한지혜, 현직 검사 예비신랑과 9월 결혼
▶ 이승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에로 빼고 다 있는 드라마"
▶ '평균연령 15세' GP Basic, 최연소 걸그룹 등극
▶ 구지성 "성형한 건 사실이지만 7번까지는 아니에요"
▶ '아테나' 이지아, 정우성과 다정한 한 때 공개 '수애와 삼각관계?'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