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테나' 차승원, 냉철한 카리스마 '손혁' 완벽 빙의

2010-08-06 09:22:41

[조은지 기자]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이 이탈리아에서 촬영한 차승원의 스틸을 공개했다.

차승원은 <아테나>에서 상대방을 꿰뚫는 서늘한 눈빛과 치밀함으로 무장한 미 국토안보부 동아시아 지부장 ‘손혁’으로 변신해 안방 극장에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CIA를 거쳐 동양인으로서는 조직 최고의 자리에 오른 ‘손혁’은 이탈리아에서 펼쳐진 대통령 딸의 구출 작전 지휘자로 파견되어 대한민국 NTS 조직원들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되는 인물로 세계의 권력 구조를 재편할 거대한 음모의 실체, ‘아테나’의 심장부를 책임지고 있는 장본인.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으로 그만의 막강한 힘을 키우고, 조직원들을 인간병기로 키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임무를 완수해 내는 악역 캐릭터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탈리아 촬영 컷을 통해서는 ‘손혁’이 가진 냉철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풍광을 배경으로 완벽한 수트 차림으로 선 차승원은 존재만으로 그 평화를 깨버릴 ‘포스’를 내뿜는다. 앞으로 드라마를 통해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결을 펼칠 차승원과 정우성의 대면 장면도 눈길을 끈다.

드라마 <아테나>는 이탈리아에 이어 일본 등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에게 블록버스터 첩보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사진제공: 태원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지혜, 현직 검사 예비신랑과 9월 결혼
▶ 이승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에로 빼고 다 있는 드라마"
▶ '평균연령 15세' GP Basic, 최연소 걸그룹 등극
▶ 구지성 "성형한 건 사실이지만 7번까지는 아니에요"
▶ '아테나' 이지아, 정우성과 다정한 한 때 공개 '수애와 삼각관계?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