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승승장구 새 MC' 김성수 "첫 촬영부터 4MC 호흡 좋아"

2010-08-10 16:08:01

[조은지 기자] 새롭게 단장하는 KBS 2TV ‘승승장구’에 새 MC로 투입되는 배우 김성수가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수는 5일 ‘승승장구’ 녹화에 참여해 공중파 MC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이미 지난 3월부터 6개월간 케이블 채널 패션 정보프로그램 ‘옴므2.0’의 MC로 나서 진행 능력을 검증 받은 바 있는 김성수는 ‘승승장구’ 첫 녹화에서도 이 같은 경험을 살려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이끌며 기존 MC인 김승우 및 정재용, 이기광 등과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첫 촬영을 마친 김성수는 “김승우 씨와 함께 작업을 한적은 없지만, 좋아하는 스포츠가 ‘야구’라는 공통관심사가 있어서 빨리 친해졌다. 다른 MC 분들 역시 이번 기회에 처음 호흡을 같이 하게 됐는데 오랫동안 만난 친구들 같은 편안한 느낌으로 첫 촬영부터 좋은 호흡으로 시작한 것 같다. 앞으로가 무척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첫 방송을 앞두고 “공중파 예능 MC는 첫 도전이라 긴장이 많이 되지만 프로그램 제목처럼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의 네 남자의 멋진 활약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화요일 밤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찬 각오를 덧붙였다.

평소 스마트하고 젠틀한 이미지인 김성수는 녹화 당일 기존의 진지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깔끔하고 위트 있는 진행을 선보여 제작진을 비롯한 방청객들과 관계자들의 큰 웃음을 샀다는 후문이다.

김성수의 MC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승승장구'는 10일 밤 11시15분 KBS 2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N.O.A)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굴욕’ 보아 ‘가로수길 캐스팅(?) 사건’의 전말은?
▶ 인기가요, 또 무대 붕괴? 위기대처로 방송사고 無
▶ 박재범 “태양과 함께하는 음악작업, 재미있을 것 같다”
▶ ‘아이코닉’ 아유미 첫 싱글 발매 앞두고 변신!
▶ 가인, 가상 '아담부부' 현실과 헷갈린다?
▶[B2Y 이벤트]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이벤트]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