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아이폰 24시간 무료통화 '스카이프'만 있으면 OK!

2010-08-10 21:15:22

[이현아 기자] 인터넷전화 옥션 스카이프는 아이폰에서 24시간 무료통화가 가능한 어플 아이폰용 스카이프 2.1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9일부터 9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카이프 멀티태스킹’ 이벤트는 스카이프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애플의 ‘아이폰 4’ 구매 지원금 및 와이파이 기기에서 와이브로를 이용할 수 있는 ‘에그’와 스카이프 이어셋, 유무선 300 요금제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옥션 스카이프는 이벤트 기간 중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스마트폰에서 결제할 수 있는 ‘스카이프 모바일 결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이폰에서 스카이프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모바일 결제 전용 페이지’에서 스카이프 상품을 구입하면 된다.

모바일 결제 이벤트 응모자들은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유용한 고성능 아이폰 충전용 배터리와 ‘에그’ 단말기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이폰용 스카이프 어플리케이션(2.1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어플 검색창에 ‘skype’ 친 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아이폰용 스카이프 2.1’ 버전은 아이폰 ‘iOS 4.0’ 운영체제의 멀티태스킹 환경을 완벽 지원해 아이폰에서 24시간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수신과 발신이 가능해 모바일 인터넷전화의 장점을 극대화했다는 시장의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스카이프 ‘월정액 요금제 5종’ 이용 고객들은 스마트폰 통화료를 56% 이상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어 3G망에서 더욱 저렴한 모바일 인터넷전화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굴욕’ 보아 ‘가로수길 캐스팅(?) 사건’의 전말은?
▶ 인기가요, 또 무대 붕괴? 위기대처로 방송사고 無
▶ ‘아이코닉’ 아유미 첫 싱글 발매 앞두고 변신!
▶ 가인, 가상 '아담부부' 현실과 헷갈린다?
▶[B2Y 이벤트]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이벤트]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