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해운대에 나타난 DJ 박스가 '뜨형 UFO(?)'

2010-08-17 12:00:25

[손민정 기자] '뜨형 UFO'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DJ 켈번'이 해운대에 나타나 다시 한번 시선을 모았다. DJ 켈번이 이번에는 해운대에서 야외 비치 파티를 진행하며 여름 해변을 뜨겁게 달군 것.

8월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해운대에서 열린 'DJ 켈번 야외 비치 파티'는 휴가차 해운대를 방문한 시민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늦은 시간 진행된 공연의 열기에 빠져든 이들은 연신 "재미 있는 발상이다", "밤 바다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운치 있고 즐거웠다"라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 사이에서 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바 있는 'DJ 켈번'은 야외 공연을 위한 변신 DJ 박스로 마치 UFO와 같이 푸른 빛과 연기를 뿜어 내며 음악과 함께 이색적인 공연을 펼쳤다.


한편 DJ 켈번의 이색 공연은 8월5일 일산 라페스타에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자극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바 있다.

'뜨형 UFO'는 형제로 보이는 이들이 불길 속에서 연신 '뜨거워'를 연발하며 구형의 미확인 물체를 촬영한 영상으로 주요 포털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와 더불어 '신작 SF 영화 예고편이다', 'UFO 근접 촬영이다', '새 스마트폰의 티저 영상이다'라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뜨형 UFO' 베일, 해운대서… 또 벗었다!
▶ 故 앙드레김, 그는 누구인가?
▶ 오윤아처럼 '깍쟁이룩'으로 사랑스럽게
▶ 올 여름 센스男, 액세서리를 놓치지 말자!
▶ 화제의 전설패션 ‘청담동 며느리룩 VS 록시크 룩’
▶[이벤트]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