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2010-08-13 17:22:20

[연예팀] 여름 극장가의 흥행 절대 강자 ‘아저씨’. 개봉 2주차에 전 예매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점점 흥행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아저씨를 본 네티즌들은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트위터 등을 통해 액션이 주는 장르적 쾌감과 따뜻한 정서의 감동코드, 스펙터클한 볼거리까지 흥행 3박자를 두루 갖춘 올해 최고의 수작이라는 평가를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이 추천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명장면 BEST 3’를 전격 공개한다.

BEST1 남성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은 ‘태식 vs 람로완’ 맞대결 액션신!

‘마지막 액션신은 한국 영화사에 남을 만하다’는 박찬욱 감독의 극찬처럼 스타일리시하면서 신선하고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 아저씨의 액션 장면에 남성관객들의 감탄을 쏟아지고 있다.

특히 극 후반 총을 버리고 오로지 칼만을 사용해 일대일로 맞대결을 펼치는 태식과 킬러 람로완의 액션장면은 날렵하고 절도 있는 몸동작, 절묘하게 짜인 합을 보여주며 단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액션이다", "한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었다"라고 평하며 액션신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다.

BEST2 영화 후반, 마음을 울리는 대사들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남성 관객들이 액션을 꼽은 반면 여성 관객들은 가슴을 울리는 아저씨의 감성 어린 대사에 마음을 뺏기고 있다. 아저씨를 향해 다가오는 소미에게 "오지마, 피 묻어"라고 말하는 태식.

무뚝뚝하지만 소미를 아끼는 그의 마음이 묻어나는 대사로 특히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다.

드러나지 않던 태식의 마음이 느껴지는 대사가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진한 감동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에 아저씨는 화려한 액션 볼거리뿐만 아니라 감동코드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BEST3 극장 안은 온통 탄식! 짧게 머리를 자르며 심기일전하는 태식

총상으로 인한 상처를 치료하며 머리를 짧게 자르고 본격적인 범죄 조직과의 전쟁을 준비하는 태식.

영화 속 태식의 심기일전을 보여주며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되는 이 장면은 원빈의 탄탄한 복근이 돋보이는 상반신과 함께 짧아진 머리로 인해 수려한 외모가 더욱 눈에 띈다.

덕분에 극장 여기저기서 탄성이 터져 나오고 있다는 후문. 남녀 관객 모두에게 "강한 남성미와 카리스마가 느껴진다"는 반응을 얻으며, 아저씨에서 강력 추천하고 싶은 명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故 앙드레김, 국내에선 '앙선생님', 해외에서는 '한국패션의 개척자'
▶ 최자혜 '제빵왕 김탁구' 최고의 독기녀로 등극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청춘사극 '성균관 스캔들' 제작발표회 생중계
▶ '쇼! 음악중심' 일일 MC에 닉쿤, 수지 발탁
▶[이벤트]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