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명품코' 민효린, 30억대 하이 쥬얼리 화보 촬영 '눈부셔~'

2010-08-16 10:29:42

[조은지 기자] 배우 겸 가수 민효린이 인스타일 9월호를 통해 30억대 이르는 하이 쥬얼리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9월호 인스타일 30억대 하이 쥬얼리 화보에는 세계적인 명품 쥬얼리 다미아니, 프레드, 샤넬, 까르띠에, 티파니가 촬영 협찬하여 민효린의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만드는데 일조하였다. 특히 민효린이 착용한 고가 쥬얼리 중에는 시가 6억원 상당의 쥬얼리가 포함되어 촬영을 지켜보는 많은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민효린 하이 쥬얼리 화보 촬영을 한 김영준 작가는 “이번 촬영은 세계적인 명품 쥬얼리 회사가 선택한 셀러브리티 민효린의 퀼리티를 한층 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는 소감을 밝히며 이번 화보에 큰 기대감을 표시했다.

얼마 전 성숙한 화보와 광고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민효린은 ‘과속 스캔들’ 강형철 감독의 두 번째 영화 ‘써니’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9월초 크랭크인 준비하고 있으며 통신, 화장품, 의류, 언더웨어, 주류, 등의 광고 계약과 촬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민효린의 하이 쥬얼리 화보는 9월호 인스타일을 통해 20일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인스타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스타K 2' 장재인, 이승철로부터 "슈퍼스타K가 찾는 사람" 호평
▶ 지드래곤, 日 유명모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에 "사실무근"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슈퍼스타K 2' 박재원-하제욱-정윤돈, 이색 경력 화제
▶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