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가수 안진경,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파격 자켓까지 동시 공개!

2010-08-18 18:25:33

[연예팀] 가수 안진경이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BE THE VOICE’를 발매한다.

그룹 ‘투야’, ‘베이비복스리브’ 출신으로 2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못된 사람’으로 솔로로서도 입지를 다진 안진경은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사랑이 딱해’로 여성솔로 가수 대열에 합류할 계획이다.

안진경의 타이틀곡 ‘사랑이 딱해’는 경쾌한 비트와 세련된 편곡 그리고 슬픈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안진경 특유의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 특징을 잘 살린 감성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안진경의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파격변신을 시도한 자켓 사진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진경은 블랙 배경과 블랙의상, 짙은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 묘한 분위기의 표정 등 시크함에서 오는 섹시함을 연출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안진경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앨범에서는 공개된 자켓 사진뿐만 아니라 무대 콘셉트, 안무 등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또 깜짝 놀랄만한 인물들이 대거 참여해 이번 앨범에 힘을 실어줬다. 많은 기대해주셔도 좋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안진경은 “이번 앨범은 음악뿐만 아니라 자켓, 뮤직비디오 등 모든 부분에 첫 앨범보다도 더 많은 공을 들였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진경은 26일 온∙오프라인 앨범 발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주니어 '로꾸거' 잇는 트로트 신곡 '똑똑똑'' 발표
▶ 지드래곤, 日 유명모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에 "사실무근"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UV 신곡 '편의점' 뮤직비디오에 '십덕후' 이진규 출연 눈길
▶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이벤트] 메이크업포에버가 제안하는 물랑루즈룩 립스틱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