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DKNY '액세서리 라인' 론칭

2010-08-20 09:57:12

[손민정 기자] DKNY가 8월19일 DKNY 액세서리 라인 단독 매장을 롯데백화점 본점에 NPB(National Private Brand)로 오픈한다.

2006년 국내에 론칭해 수입 컨템포러리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은 DKNY는 이번 액세서리 라인 론칭을 통해 패션에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브랜드만의 완벽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가을 컬렉션 제품부터 선보이는 DKNY 액세서리는 도시적인 시크함과 모던한 감성을 비탕으로 제품의 소재 및 디테일 등에 관심이 높은 28~33세의 여성을 중심 타겟으로 전개된다.

특히 핸드백, 슈즈, 소품류, 모자, 벨트, 스카프 등을 통해 20대 대학생부터 DKNY 패션의 주고객층인 30~40대 여성에게까지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심적으로 전개되는 핸드백 컬렉션은 뉴욕 예술과 영혼(New York Art and Soul)을 모토로 그래픽적이고 모던한 새첼 백(satchel bag) 스타일을 독특하게 나타냈다.


한편 브라운, 버건디, 사파이어 블루, 블루버드, 그린 등을 메인 컬러로 선보이는 핸드백 컬렉션은 크게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트렌드를 반영한 레더 백, 로고 백 등을 제안하는 시그니처 라인인 '패션(Fashion)라인'과 DKNY만의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이지 백, 위크엔드 백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제안하는 '액티브(Active)라인'으로 선보여질 방침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연령대별 女정장 스타일링 비법 大공개
▶ 볼륨감 있는 몸매로 스타일 UP
▶ 이제는 샌들 벗고 슬립온으로 스타일리시하게!
▶ [김정주의 스타일 아이콘] 드라마 속 女주인공들의 스타일 포인트는?
▶ 올 가을, 패션지수를 높여줄 ‘레오퍼드 프린트’에 주목하자!
▶[이벤트] 바비브라운의 '데님 앤 로즈컬렉션'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