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플로리스트 공현주 "저 이휘재 씨 예비 신부 아니에요"

2010-08-19 11:36:02

[오나래 기자]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가 플로리스트라는 희귀 직업 탓에 이휘재의 예비 신부로 오해를 받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에 공현주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휘재씨와 결혼하시는 플로리스트분은 제가 아니랍니다. 두분 결혼 축하드려요"라며 오해를 바로 잡는 댓글을 다는 등 적극 해명에 나섰다.

공현주의 플라워테라피 브랜드 '플로라피(FLORAPY)' 측은 "8월18일 결혼 발표를 한 이휘재씨의 예비 신부가 플로리스트라고 알려지면서 최근 플로리스트로 변신한 공현주를 예비 신부로 오인한 일부 팬들의 축하 전화가 사무실로 쇄도하고 있다. 이휘재씨의 예비 신부는 8살 연하로 알려져 있는데 공현주는 12살 연하이다. 더 이상의 오해가 없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공현주는 출연작 KBS '너는 내운명' 종영후 플로리스트가 되기 위해 영국 유학을 선택, 영국의 유명 플라워스쿨 맥퀸즈(McQueens)에서 플로리스트 정규 과정을 이수했다.

또한 일본에서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사사키 나오키에게 플라워 아트를 사사받았다.

2001년 슈퍼엘리트모델로 데뷔한 공현주는 드라마 '너는 내 운명', '꽃 찾으러 왔단다', '황금신부', '웨딩' 등에 출연했으며, MBC 'TV완전정복', 올리브TV '겟 잇 뷰티' 등의 진행자로 활약한 바 있다. (사진제공: 플로라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슈퍼주니어 '로꾸거' 잇는 트로트 신곡 '똑똑똑'' 발표
▶ 지드래곤, 日 유명모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에 "사실무근"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UV 신곡 '편의점' 뮤직비디오에 '십덕후' 이진규 출연 눈길
▶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이벤트] 바비브라운의 '데님 앤 로즈컬렉션'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