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윤도현, 아시아판 스파이스걸스 한국 대표 지도자로 나선다

2010-08-19 14:06:43

[연예팀] 가수 윤도현이 아시아판 스파이스걸스의 한국대표 심사위원겸 스승이 된다.

윤도현은 아시아판 스파이스걸스의 최종 오디션에 뽑힌 한국대표 5명과 일본, 중국, 인도, 남아시아 1개국 등 아시아 각국 대표 5명씩을 트레이닝하는 스승으로 나선다.

스파이스걸스 프로듀서로 유명한 엘리엇 케네디는 "내가 바라던 한국 최고의 로커 윤도현과 작업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2002년 '오 필승 코리아'로 국가 대표 이미지로 글로벌 인지도가 있는 밴드그룹 윤도현의 도움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윤도현의 참여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일본에서는 모델 겸 팝스타인 수바사 마수와카, 홍콩은 할리우드 배우 겸 홍콩유명 가수인 케린모크, 인도는 스타 작곡가인 샤미르 탄돈, 필리핀에서는 미인대회출신 스타MC 미리암 퀴암바오가 각국의 대표주자들의 심사위원겸 조련자로 나서게 된다.

각국 대표 심사위원 외에 미국의 스티브 슈널 그래미 어워드 회장과 영국의 세계적 팝스타 스파이스걸스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한편 각국에서 모인 20명은 9월부터 홍콩에서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받게 되고 일주일에 1명씩 탈락자들이 결정되는 가운데 5명이 최종적으로 남게 된다. 트레이닝을 비롯한 선발 과정은 TV 특별 프로그램 10편으로 제작되어 미국, 영국, 유럽, 아시아에 방송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주니어 '로꾸거' 잇는 트로트 신곡 '똑똑똑'' 발표
▶ 지드래곤, 日 유명모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에 "사실무근"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UV 신곡 '편의점' 뮤직비디오에 '십덕후' 이진규 출연 눈길
▶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이벤트] 바비브라운의 '데님 앤 로즈컬렉션'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