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정아, ‘더 넥스트 스타’ MC로 연예인 지망생 멘토 도전!

2010-08-19 14:24:53

[연예팀] 최근 가수에서 배우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박정아가 연예인 지망생의 멘토로 나서 눈길을 끈다.

박정아는 만능 엔터테이너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넥스트 스타’의 진행을 맡게 됐다. ‘더 넥스트 스타’는 춤과 노래, 연기 등을 모두 갖춘 연예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7명의 도전자들이 6주에 걸쳐 자신의 재능을 평가받는다.

박정아는 바쁜 스케줄에도 MC제안을 흔쾌히 수락하여 도전자들의 미션 수행과정을 꼼꼼하게 참관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다. 박정아는 “연예계에 데뷔하는 것은 물론 그 이후에도 살아남기 위해서는 치열한 경쟁을 펼쳐야 한다”라며 “험난한 연예계에서 도전자들이 날개를 펼칠 수 있는 탄탄한 실력과 자질을 갖춰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다”며 멘토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더 넥스트 스타’ 1명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은 물론 임수정, 김민희 등 톱스타들의 연예계 등용문이 되었던 패션매거진 ‘쎄씨’의 커버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23일 첫 방송에서는 7명의 최종 본선진출자를 선발하기 위한 치열한 예선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제공: 온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주니어 '로꾸거' 잇는 트로트 신곡 '똑똑똑'' 발표
▶ 지드래곤, 日 유명모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에 "사실무근"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UV 신곡 '편의점' 뮤직비디오에 '십덕후' 이진규 출연 눈길
▶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이벤트] 바비브라운의 '데님 앤 로즈컬렉션'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