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근석 "지금까지 전에 없던 색다른 공연 선보일 것이다"

2010-08-19 17:55:48

[연예팀] 3월부터 대만을 시작으로 북경, 싱가포르, 도쿄, 오사카, 홍콩 등 6개월 간의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신 한류 스타로 우뚝 선 장근석. 그가 9월 5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2010 장근석 아시아 투어 더 라스트 인 서울’을 가지며 그 화려했던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한다.

장근석의 아시아 투어는 각 나라마다 정성이 가득 담긴 이색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터. 이번 서울 공연에서는 지금까지 아시아 투어에서도 본적 없었던 색다른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이며, 전에 본 적 없는 차원이 다른 ‘장근석만의 특별한 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에 장근석은 "1월 서울에서 팬들과의 자리를 가진 이후 6개월 동안 아시아 각국 팬들과 만나며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시는 국내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예정에 없었지만 아시아 투어의 끝으로 서울 공연을 추가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없었던 특별하고 즐거운 무대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장근석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 감사한 마음이다. 국내 팬들을 대상으로 만든 자리이지만 해외 팬들 문의도 끊이지 않아 일본과 중국 측에서도 티켓 판매 대행사가 동시에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에는 팬들을 위한 장근석의 특별한 무대 이외에도 장근석을 위해 팬들이 준비한 이색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예상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볼거리 풍성한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주니어 '로꾸거' 잇는 트로트 신곡 '똑똑똑'' 발표
▶ 지드래곤, 日 유명모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에 "사실무근"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UV 신곡 '편의점' 뮤직비디오에 '십덕후' 이진규 출연 눈길
▶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이벤트] 바비브라운의 '데님 앤 로즈컬렉션' 공짜로 받기!